(주)에이엠코리아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에이엠코리아

에이엠코리아를 방문하여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3D프린팅 뉴스



HP, BASF 폴리 프로필렌 소재 및 Fast Radius 파트너 인 새로운 Metal Jet 3D 인쇄 응용 프로그램 공개
2020.07.06 11:40
HP, BASF 폴리 프로필렌 소재 및 Fast Radius 파트너 인 새로운 Metal Jet 3D 인쇄 응용 프로그램 공개
"우리는 계속해서 전략을 실행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3D 프린팅 재료, 솔루션 및 파트너십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HP US Marine Corps_AAV Replacement Parts.jpg
미국 해병대를위한 HP Metal Jet 기술로 인쇄 된 교체 부품 선택. 

HP 는이번 주 가상 프레스 브리핑에서 Cobra Golf 와 US Marine Corps 를 자사의 Metal Jet 적층 제조 기술 사용자로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BASF 와 협력하여 새로운 폴리 프로필렌 (PP) 재료 를 출시했으며 Fast Radius 를 제조 파트너 네트워크에 환영 했으며 3D 프린팅 고객 기반을위한 새로운 전문 서비스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 HP는 Oechsler 와의 파트너십을 맺었 으며 HP는 현재 3 천 5 백만 개 이상의 부품이 HP 3D 인쇄 기술로 생산되었다고 주장합니다.

HP의 Digital Manufacturing Ramon Pastor 임시 회장은이 소식을 전하면서 ​​회사의 최신 개발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OVID-19 위기 동안 HP의 적층 제조 기술은 지난 몇 개월 동안 230 만 개의 부품을 생산하여 '공급망 격차 해소, 현지 생산 지원 및 일선 의료 서비스 전문가 지원'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재료, 새로운 서비스 및 새로운 제조 파트너를 통해 HP는 더 많은 제품을 출시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새로운 환경을 탐색함에 따라 우리는 고객의 제조업을 다시 열고 세계 산업에 혁신적인 혁신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전략을 계속 이행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3D 인쇄 재료, 솔루션 및 파트너십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산업 HP는 현재 자사의 Metal Jet 적층 제조 기술을 통해 골프 장비 및 해양 부문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HP 생산 파트너 인 Parmatech 는 미국 해병대와 협력 하여 지금까지 조직의 AAV (Amphibious Assault Vehicle)를 위해 '복잡한 공급망을 유지하는'200 개의 예비 부품을 추가로 제조했습니다. 약 40 년 전에 설계 및 제조 된 차량으로 인해 더 이상 조직의 공급망을 통해 사용할 수없는 3D 인쇄 구성 요소를 수용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10-15 년 동안 차량의 교체 창으로 AAV를 계속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HP KING_Lattice_Metal Jet - Credit to Cobra Golf.jpg
Cobra Golf는 더 똑똑한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HP Metal Jet를 채택했습니다. 

한편 Cobra Golf는 HP Metal Jet를 활용하여 제품 혁신을 촉진하고 개인화 된 골프 클럽 및 클럽 헤드와 같은 부품을 고급 성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HP와 Parmatech는 Cobra와 협력하여 다년간 로드맵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Cobra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3D 프린팅을 배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Cobra Golf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Jose Miraflor는“우리는 설계 자유, 빠른 설계 반복 및 경제적 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품질 부품을 포함하여 즉각적인 이점을보고 있습니다. “Cobra Golf는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최고의 게임을 즐기고 즐길 수 있도록 고성능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장 효과적인 제조 공정을 사용하여 최적의 결과를 설계, 개발 및 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비 제조 방식을 혁신하고 혁신하기 위해 HP와 Parmatech와 협력하여 Metal Jet의 이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HP의 적층 제조 노력의 폴리머 측면에서, 회사는 Jet Fusion 5200 Series에 BASF의 전문 지식을 통해 개발 된 PP 재료를 제공했습니다. HP 3D High Reusability PP는 HP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저렴한 재료이며 잉여 분말의 100 % 재사용 성을 보장하며 높은 내 화학성 및 낮은 흡습성과 같은 여러 가지 기계적 특성을 갖추고있어 일반적인 PP 재료에 사용됩니다. .

BASF 3D 프린팅 솔루션의 전무 이사 인 François Minec은“PP 도입은 제조를 혁신하기 위해 동급 최고의 재료에 대해 협력 할 때 또 다른 중요한 단계입니다. "우리 팀은 HP의 Jet Fusion 5200 플랫폼의 고급 기능을 완벽하게 활용하는 고품질의 정교한 PP를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이는 디지털 제조로의 전환에 투자하는 혁신적인 회사의 진정한 승리입니다."

BASF의 PP 재질은 HP의 PA 11, PA 12, PA 12 Glass Beads 및 BASF Ultrasint TPU01 제품을 5200 시리즈와 호환되는 폴리머로 결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대량 생산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플랫폼입니다. 자동차에서 기능성 프로토 타이핑, 내부 부품 및 유체 시스템은 산업 시장의 배관 구성 요소와 마찬가지로 신소재의 적합한 적용으로 강조되었습니다.

HP Bottle - Credit to Extol.jpgHP PP 3D-Printed Air Duct- Credit to Oechsler.jpgHP PP 3D-Printed Gas liquid separator - Credit to Oechsler.jpgHP PP_Door Defroster Vent - Credit to HP.jpg


PP 소재가 출시 된 후 BASF와 HP는보다 순환적이고 저탄소 경제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 위해 파트너십을 확대했습니다. 혁신적인 시장 진출 전략 개발; 다른 업계 리더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개발합니다. 이러한 업계 리더로는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회사 인 Extol , 첨가제 제조 서비스 제공 업체 인 Forecast 3D , 접착제 및 엔지니어링 회사 인 Henkel , 유럽 부품 제조업체 인 Prototal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 회사 인 Oechsler가 있습니다.

Oechsler AG의 R & D 수석 부사장 Matthias Weißkopf는“PP와 같은 신소재를 도입함으로써 산업 전반의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신형 3D 인쇄 부품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설계, 반복 및 생산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우리는 3D 프린팅이 자동차 제조업체, 가정 및 상업용 기기 및 의료 산업에 제공하는 고유 한 장점을 활용하는 완전히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의 빠른 증가를 기대합니다."

Oechsler와 HP의 파트너십을 통해이 회사는 새로운 PP 소재와 BASF의 Ultrasint TPU01 폴리머를 사용하여 대량 생산이 가능한 부품을 대상으로 앞서 언급 한 산업을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Oechsler는 독일 Ansbach에있는 공장에 HP Jet Fusion 5200 기계를 설치 했으며 Rösler가 개발 한 공동 후 처리 솔루션을 최초로 사용했습니다 .

Oechsler는 애플리케이션 설계에서 최종 부품 생산, 후 처리 및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가치를 이해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고객을위한 기회를 늘리고 가속화 할 것입니다.”

HP의 3D 프린팅 플랫폼에서 부품을 제조하는 역할을하는 또 다른 회사는 HP의 디지털 제조 네트워크에 추가 된 GKN / Forecast 3D, Jabil, GoProto, Materialise 및 Zigg Zagg와 같은 최신 제품인 Fast Radius입니다. Fast Radius는 COVID-19 위기 동안 Jet Fusion 용량을 활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부품을 생산하며 최근 HP의 3D 인쇄 기술을 활용 하여 항공기 부품 제조업체 Satair 를 위해 재 설계된 툴링 구성 요소 를 생산했습니다.

HP가 이번 주에 발표 한 또 다른 발표는 HP 3D Professional Services의 출시로, 채택, 개발 및 제조의 세 가지 범주를 통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고객이 HP Jet Fusion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하기에 적합한 부품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품 평가가 포함됩니다. Jet Fusion 프로세스를위한 설계 방법에 대한 기술이 제공되는 추가 교육을위한 설계; 파트너가 개발주기를 거쳐 재료 및 후 처리 기술 등을 선택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그리고 소싱 전략 서비스는 HP가 생산을 하도급해야 할 경우 구성 요소를 생산하기 위해 최적의 제조 파트너를 선택합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www.tctmagazine.com/additive-manufacturing-3d-printing-news/hp-metal-jet-3d-printing-applications-basf-fast-radi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