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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 3D프린터] DSM은 세계 최고의 선박 엔진 제조업체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2020.09.10 15:11
   SLA_Mercury-marine_Case+study_200904.en.ko.pdf (4.0M) [4] DATE : 2020-09-10 15: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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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은 세계 최고의 선박 엔진 제조업체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선박용 엔진 제조업체인 Mercury Marine은 엔진을 위한 효과적인 고성능 연료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컴퓨터 기반 시뮬레이션과 기존 프로토 타이핑 기술은 정확한 테스트를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DSM 적층 제조 재료를 사용하여 회사는 엔진 개발 프로그램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

머큐리 마린

도전

• 선박 엔진 성능의 혁신 제공

• 기존의 분석 기술, 테스트 및 프로토 타이핑 도구는 정확성과 정확성이 부족했습니다.

해결책

Somos® WaterShed XC 11122

Somos® Perform

Somos® ProtoTherm 12120

혜택

• 상당한 경쟁 우위 제공

• 정확하고 상세하며 실제에 가까운 테스트 가능

• 프로토 타입은 심지어 해상 시험에 사용하기 위해 생산 엔진에 장착됩니다.

• 저가로 여러 번 반복 프로토 타입 생산 가능

1 주일 만에 새로운 부품 처리를 통해 20 개의 프로토 타입 수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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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 재료는 연료 시스템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을 볼 수있는 실제 경험을 제공하는 부품을 만들었습니다. CFD 모델링과 같은 다른 기술은 대략적인 추정치 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Mercury Marine의 엔진 추진 기술에 상당한 경쟁 우위를 제공 한 동급 최고의 연료 공급 모듈을 개발했습니다.”

 

선박 엔진 제조업체가 직면 한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가솔린, 오일 및 물과 같은 유체를 취급하고 제어하는 ​​것입니다. 선박용 엔진에서는 연료 탱크가 엔진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압력을 받고 있는 두 엔진 사이에서 연료를 펌핑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솔린은 압력, 흐름, 온도 및 진동과 같은 조건에서 변할 수 있는 휘발성 액체입니다. 문제는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 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복잡했습니다.

 

Challenges

엔지니어들은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변화를 일으키는 지 정확하게 결정해야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엔진이 작동할 때 시스템의 다른 부분을 통한 연료 흐름을 시각화해야 했습니다. 전산 유체 역학 (CFD)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모든 다른 매개 변수를 포착할 만큼 정교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액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예측하십시오. 다른 전통적인 제품 개발 기술도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Mercury Marine의 수석 유체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이자 가솔린 기술 전문가 인 Mike Torgerud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CNC 빌릿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토 타입을 만들기 시작했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내구성이 떨어지며 필요한 벽 두께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액체 흐름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투명한 재료는 기계에 너무 부서지기 쉽습니다. 제대로 작동할지 확신할 수없는 프로토 타입 디자인에 시간과 돈을 투자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

 

처음에 Torgerud와 그의 팀은 문제에 대해 단편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테스트 연료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고 연료 위상 변화를 시각화하기 위해 모델에 투명한 호스를 포함했습니다. 또는 프로토 타입을 만들고 구멍을 뚫은 다음 투명한 화면으로 덮어 구성 요소에 창을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Solution

Mercury Marine은 시제품 회사인 Express Pattern에 개발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그들은 Marine Mercury가 시각화를 위한 투명성과 최대 85ºC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모두 제공했기 때문에 Somos® WaterShed XC 11122를 사용해 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Mercury Marine Somos® WaterShed XC 11122를 수년 동안 계속 사용했으며 Somos® PerFORM Somos® ProtoTherm 12120을 포함하도록 DSM 재료 사용을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Mercury Marine이 다음으로 구성된 새로운 연료 공급 모듈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연료 펌프, 열교환 기 및 압력 조절기. 이 연료 모듈은 75 마력에서 최대 400 마력에 이르는 다양한 엔진 플랫폼에서 사용됩니다.

 

Benefit

DSM 재료는 실제 엔진 환경을 견디고 밀접하게 복제할 수 있는 프로토 타입을 개발함으로써 Mercury Marine이 신제품 설계를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머큐리 마린 프로토 타입을 지원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엔진 설계를 개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DSM 재료의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강도, 섬세한 디테일, 투명성, 내구성, 내수성 및 내열성입니다.

 

SL 프로세스와 함께 재료는 빠른 시행 착오 테스트를 가능하게 합니다. 디자인 팀은 부품을 만들고 테스트한 다음 변경이 필요한 기능을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Marine Mercury는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고 새로운 디자인이 일주일 이내에 돌아왔기 때문에 약 20 개의 다른 개념과 반복을 거쳤습니다. DSM 재료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은 열전도율입니다. 이를 통해 Mercury Marine은 실제 선박 엔진과 유사하거나 동일한 테스트 환경에서 프로토 타입 부품을 만들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DSM 소재의 내열성 및 내식성을 통해 Mercury Marine은 열악한 환경에서 프로토 타입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열 전달 속도는 사출 성형 부품 생산과 유사하며 개념 수준 구성 요소의 열 교환을 조기에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해상 시련을 견딤

우리는 DSM의 내구성에 놀랐습니다. 재료. 프로토 타입을 엔진에 넣고 가혹한 바닷물 환경에서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물질은 바다에서 엔진의 완전한 남용을 견뎌냈습니다.”

Mike Torgerud, Mercury Marine

 

Mercury Marine 1939 년에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해양 추진 시스템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6,2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 세계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미국, 멕시코, 일본, 벨기에 및 중국에 제조 현장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에는 글로벌 딜러 및 온라인 공급 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Mercury의 제품을 구매하는 보트 제조업체, 딜러 및 소비자가 포함됩니다. Mercury Marine의 연구 및 제품 개발 센터는 미국 위스콘신 주 퐁 뒤락에 있는 글로벌 본사에 있습니다.